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해전]19.12.31 올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0:12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첫 9년의 마지막 날인 것.원래는 거리 천사들을 하고 봉사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견이었지만 계획하지 않고 취소.... 따라서 영화를 보러 왔습니다. 그래서 딱 오항상처럼 개봉한 영화가 있었습니다.


    >


    진주만은 서막에 불과했습니다.이번에는 반드시 끝내야 합니다.하나 94나이의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아메 리카 본토 공격을 결심합니다. 미군은 진주만 다음 자펜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필사적이면서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자신감을 갖는다. 드디어 2번째 타깃이 "미드웨이"이라고 나타났다 아마 리카는 반격의 준비를 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이었다 전세계의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의 말이 이제 시작된다!


    >


    영화의 미드웨이는 태평양 전쟁 초기의 첫 942년 6월 5쵸쯔에소 7쵸쯔 동안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열린 미국 첫 양군 사이의 해전입니다. 과인이름의 역사를 안다고 자부하는 저는 제 지식과 합쳐서 아주 재미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소견했습니다.


    >


    하지만, 나의 기대는 엉망이었어요.저는 역사를 너무 몰랐거든요.하아..또 이렇게 오노상도 겸손함을 배웁니다 제가 아는 역사에 비해 영화에서는 더 많은 것을 가르쳐줍니다.​ 하나 942년 두리틀의 도쿄 공습으로 저팬은 충격에 휩싸이면서 일본 해군 야마모토 연합 함대 사령관은 미드웨이-알류의 열도 작전을 전개합니다.미드웨이 섬을 점령하고 쵸기에송을 멀리 하와이 부근까지 동진하고, 그 하나 0월경 안의 하와이 점령 작전의 교두보로 삼겠다는 의지도 있었습니다.


    >


    과인 사전에 정보를 파악한 미군은 미드웨이 침공을 격퇴하는 작전을 매우 치밀하게 세웁니다.그리고 부족한 병력과 자원에도 불구하고 목숨을 건 파하나로트의 희생으로 하나본의 항모를 격침시킵니다.그렇게 믹크은 미드웨이 해전에서 태평양 전쟁의 방향을 바꾸어 한가지 945년 하나의 발도우쯔 이적의 항복을 얻게 됩니다.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미드웨이는 하나폰의 진주만 공습으로 태평양 전쟁이 시작됐다."미드웨이 해전에서 전국의 주도권을 아마리카이 반출된 "이 2개 중국에 있는 당시 고난과 역경이 잘 녹아 있습니다.역시, 영화 "미드웨이"에서는 역사를 모르는 사람이든 역사를 아는 사람이든 쉽게 빠지게 해줍니다.그렇기 때문에 특히 초반에 나쁘지 않은 복선을 후반까지 이어나가는 모습과 총알이 비를 뚫고 내려오는 수직 강하 액션 은하가 실로 비행기에 타고 있는 듯한 감정을 선사합니다.


    >


    "끝과 사람"에서도 여운이 강했던 최근에도 "급강하 액션"은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꼭 영화관에서 보기를 택무택무도 추천하는, 그런 통쾌한 영화가 바로 미드웨이였습니다.당신들에게도 강추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