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 디펜더스 시즌2> 넷플릭스에서 제작 취소 판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33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마블 디펜더스가 제작의도가 없네요.▲이 드라마에 실망하는 시청자수를 만들어내, 디펜더스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데어 데블, 어린 이언 피스트, 제시카 존스 이리하여 루크 케이지의 팀은 이제 한물 간 것 1?, 아니면 슈퍼 히어로의 포화에 의해서 제작이 어려움을 겪는가?마블사의 텔레비전 방송 에이전트인 제프롭은 최근의 디펜더스 상황을 언급하고 있다. 롭은 2번째 시즌 전망에 대해서 말했다.요즘 의도에는 없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


    제시카 존스 역을 맡은 크리스틴 리터도 디펭도 스에 대한 2차 출격을 바라는 눈치다. "디펜더스에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솔직하게 내용해서 그 경험을 다시 경험하고 싶은 감정이었어" 현재 롭은 위한 AMA 세션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디펜더스는 다음 어벤져스에도 포함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


    >


    그는 또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에이전트 카터 시리즈를 다시 한번 헤일리 シェル웰과 함께 만들고 싶다는 희망을 표현했습니다."우리에게 방송국을 찾아주세요"라고 롭이 이야기 했어요. 헤일리는 돌아오고 싶다고 얘기하는 것 같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