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팬픽/뷔총] 여우는 풋고추가 2개 Ⅶ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3:39

    방탄 소년단/방탄/BTS/방탄 팬픽/방탄 수준 팬픽/브이쵸은펭핏크/발탄브이쵸은/브이쵸은의 합작/브이쵸은, 연성/방탄 연성/켄의 합작/여우는 고추가 2개/정국/태형/빛/지민/뷔/수학 ​ ​


    >


    [방탄 팬픽/브이쵸은]여우는 푸른 고추가 2개 Ⅶ w. 치야루&켄의 표지는 언제나 그랬듯이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rlarkgms2003kr@naver.com​*작가 개인의 취향이 효은시의 지뢰 1수도가 있습니다.*​​​​


    들으면서 감상하세요.​​​​


    ​​​​


    >


    야, 나쁘지 않다.태현 선생님과 데이트하기 위해서였다. 한껏 들뜬 정국이 문제집을 풀고 있는 지민 앞에서 자꾸 눈을 떴다. 지민은 그런 정국을 보고는 웃고 싶은 듯 입꼬리를 쳐들고 피식 웃었다. 그런 지민의 행동에 정국은 서먹서먹한지 볼 안쪽을 자신의 혀로 꾹 누르고 사탕 하나 안 잡고 만들며 눈썹 하나 안 잡겠다고 치켜세웠다.왜 반응을 안 해? 존 나쁘지 않아, 재미없어.


    >


    난 이미 했으니까


    >


    아, 벌써 해서 그런가? 응? 이해할 수 있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던 정국은 이후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지민의 책상을 쿵 소리가 나도록 두 손바닥으로 쳤다.그로 인해 청결하게 식을 쓰고 있던 지민의 노트에 손가락 한마디만한 샤프 자국이 그려졌고 지민은 눈살을 찌푸리며 정국을 올려다보았다."나는 그저께 했습니다"라고 데이트. 정국은 당당한 지민 씨의 표정에 혈압이 올랐는지 씨익 웃으며 뒷목을 천천히 주무르기 시작했어요. 늘 그렇듯 흥분을 가라앉힐 때 뒷목을 주무르던 정국이라 금세 붉어졌던 귀는 제 색깔을 찾았다."왜 내용 안 했어? 당신 설마..


    >


    응. 와인만 데이트하려고 했어. 야~ 너 무식한 머리로 이제 소견을 하는거야? 정국은 이어지는 지민을 바라보다가 지민을 보고 빙그레 웃었다.​​


    >


    어떡하지, 저 무식한 머리는 상도덕이라는 걸 몰라 선생님도 학생도 생각지 않고 밀어붙이려는데 계속 평온하던 지민이의 얼굴에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했어요.​​​***​​​


    >


    정국이는 뭐 하고 싶은데? 종례가 끝난 뒤 자신 없는 차에 정국을 태운 태현은 안전벨트를 매고 정국에게 넌지시 물었다. 팔짱을 끼고서는 유난히도 느껴지는 폼이 아기처럼 보였다. 맞아, 학생은 학생다운 맛이 있어야지.둘 다"소 sound"고민의 학생이었지만 분명히 다른 지민과 죠은국에 태현 군은 웃었다 sound이 자신을 가져왔다."지민이랑 맨날 싸우면 진다"


    >


    "갑자기 재수 없는데 왜 박지민 얘기예요, 선생님" 분명히 그럴 거예요. 몸에서 지나치다고 보는 정국 같은 유형의 천적은 확실히 지민인 것이다. 지민의 이 말을 꺼내자 분한 듯 인상을 쓰고 있는 정국에게 태형이는 자동차 핸들을 두 손으로 잡고 웃었다."그냥 당하지는 않았어요" "응?


    >


    "선생님, 제가 요즘 애기같다고 생각하시죠? 소견보다는 재치 있는 날선 정국에 태현이는 놀란 것도 잠시 정국 쪽으로 고개를 돌려 웃었다.​​​


    >


    "응."


    >


    "아니, 선의, 거짓 스토리 같은 거 안 해요?'이럴 때가 아니야 정국아. 존이 스토리가 어른스럽다. 이렇게 해야 되는 거 아니야? "​​


    >


    '그러지 않아도 너희들은 자기들 죽음으로 쫓아다니잖아' 아니야? 순간적으로 내 영혼을 빼앗는 듯한 태현이 자신의 루스한 표정과 자신의 루스한 목소리에 정국은 남몰래 침을 삼켰다.농담이야 배고픈데 뭐 먹을래? "저는 선생님 괜찮으시면 됩니다." 태형이는 고개를 끄덕이고 부드럽게 핸들을 꺾으며 학교를 빠져 나왔다.선생님, 햄버거를 좋아하세요? "응."


    >


    "또 이렇게 반전 매력으로 귀엽다면 난 헤어날 수 없을 텐데" 버퀸에 주차하고 들어가는 태형에게 정국은 의외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또 어떤 사랑에 빠진 고딩은 어디 하나 나사가 빠진 게 분명하다.아, 근데 선생님 제가요.


    >


    소음? 무슨 문제라도 있어? "​​​


    >


    사람 많은 시끄러운 곳에서 밥 못 먹어요. "역시 무슨 신선한 개 sound인가, 그냥 정국의 이 말을 무시하는 것인가"라고도 소견한 태현은 초롱초롱한 정국의 눈동자에 관심이 있는 듯 정국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며 이 말을 건넨다.​​​


    >


    "그럼 어떡하죠?" 정국 학생" "포장해서 선생님 집에 가요" 응?


    >


    아니면 우리집도 좋고 역시 무식하게 몸만 근육질인 줄 알았던 풋고추는 지능견이 아니었던 걸까, 아니면 지금까지 그냥 늑대의 무서운 사냥본능을 숨기고 살았던 걸까.소견보다 일찍 오셨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