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보이즈 빙의글/선우 빙의글] 초코초코볼 0하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6:55

    >


    [더 보이즈 빙의 글/선우 빙의 글/김선우 빙의 글/단편]종종 보르-EP.01도보이쥬/공연/이상용/제이콥/베쥬은용/영훈/김영훈/현재/이재현/주연/이주연/케빈/뭉효은소/뉴/최 찬희/,/지챠은 민/학년/주 학뇨은/성우/김선우/에릭/선영의/빙의 글/단편 ​ ​ ​ ​ ​ ​ ​ ​ ​ ​ ​ ​ ​ ​ ​


    펜티릴리가 제대로... 사람들이 들어오는 소리에 갑자기 깼다. 이 새벽에 누가 찾아왔을까 싶었다. 부모님이 찾아오셨을까 했지만 그러기엔 한참 늦은 시간이었다. 그 밖에 오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급히 몸을 1우인 가장 먼저 문을 닫았다. 흐트러진 옷을 다시 입어 문을 살그머니 열었다. 웬일인지 아내의 목소리를 보는 다정하게 입을 다물고 바라보고 있었다. 쌀 냉장고를 열었다 닫은 둥근 다소리 통수가 돌아보기 1보직쵸은, 문밖에 자신의 간다고 생각한 널부러진 수건을 밟아 멋지게 쓰러졌다. 감은 눈을 뜨자 회색 양이 줄거리를 우물거리는 게 보였다. 고작 1어, 나 보면 손을 댄 남자가 된 것처럼 가볍게 쳤다. 부끄러운 듯 뒷머리를 긁고 있는 그에게 팔짱을 끼고 양발을 받쳐 섰다. 왠지 모르게 뒷목을 잡고 바라보는 그에게 헛소리를 해 보이며 운을 。다.어느 쪽에서 남의 집에 들어왔어요? 나 몰라요?"지난번에 하우스메이트 구하고 있다고 연락했는데" 아...? 오늘 들어오라고 해서 왔는데 제가 잊어버렸네요. 방은 저쪽에서 쓰고, 필요한건 아무거나 맘대로 써도 됩니다. 머리를 툭 치면서 이 이야기를 하는 내 모습이 웃었는지 껄껄 웃는 그에게 신경질적으로 문을 닫고 들어왔다. 제가 갔던 1을 송도우리째를 잊고 있었다는 것이 너무 민망했다. 핸드폰을 가지고 시간을 확인했다 '아...오늘 선배인 만큼 자기랑 만나기로 했는데...'라고 서둘러 준비하느라 옷장을 활짝 열었다. 얼핏 보이는 옷을 꺼내 침대 위에 던져놓고 화장 진짜를 향했다. 얌전히 씻고 자신에게 와서 서성거리는 남자에게 어깨를 축 늘어뜨렸다. 그러고 보니 잠깐 연락한 연락처 말고는 아는 게 없었다.저기요, 하지만 우리 이름 정도는 아는 게 좋지 않을까요? 아- 김성우입니다. 차여주라고 합니다.아, 그래서 저 요즘에 제가 가는데 점심은 시켜도 돼요. 좋을대로 하세요. 이야기를 하고 방에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었다. 가방을 준비하다가 조금 남은 시간에 고개를 갸웃하지 않은 화장에 손을 모으고 화장대에 앉아 서둘러 화장을 시작했다. 댁에 세게 맞았는지 약간 뜨거워진 얼굴을 가리키며 문을 자신했다. 자신이 쓰던 택시를 잡아서 레스토랑에 가달라고 했다. 등을 기대고 밖을 보니 아무런 설명도 없이 자신이 온 것 같아 미안했다. 도착했다는 택시기사의 이 스토리에 돈을 계산하고 나니 자신감이 생겼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손을 흔들어 보이는 선배에게 제대로 흔들며 앉았다.선배, 오랜만이야! "이거 이 스토리 하는 콜라보 봐~" 정말 유명해졌다고 점복는거요? 내 사진을 몇 장 예쁘게 찍어 올려 유명인이 된 선배에게 왠지 거리감이 느껴졌지만 대화하면서 금방 느끼는 친근함에 마음이 풀렸다. 내 소리를 깨끗이 잘라 내 앞에 놓아주는 선배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뾰로통했다. 하하호호 이야기를 하고 있었을까, 우리가 앉은 테이블에 있는 여자가 휴대전화를 들고 다가왔다. 선배와 이야기를 나누고 휴대전화를 들어올리며 사진을 찍고 수줍게 멀어지는 여자에게 선배를 보고 오 하는 입 모양을 만들어 보였다.와 최창희 이미 엄청 유명인이다~ '무작무작 노래하면 되지'


    진짜 이게 뭔가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