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지민 X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0:53

    방탄소년단 빙의문 / 방탄소년단 팬픽 /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 BTS / 김남준 / 김석진 / 민윤기 / 정호석 / 박지민 / 김태형 / 김남준 빙의문 / 김석진 빙의문 / 민윤기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글 / 김·남준 빙의문 / 김·남준 빙의문 / 민·윤기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 정호석 빙의문 /즐겁게 읽어주세요! 소이 걸어주시면 언제든지 다 받아요!



    >


    ​ ​ ​ ​ https://www.youtube.com/watch?v=PFeT8k2WTOQ


    함께 들으면서 보면 더 나쁘지 않아요!!, 여주는 유명한 프로듀서이다. (여주가 만든 움액로의 활동을 하면 그 곡으로 1등을 놓친 적이 한번도 없는 일.)​ ​ ​ ​ ​, 여주는 이번에 만든 곡에 어울릴 만한 가수를 직접 찾고 있었다. 이번만큼은 꼭 어울리는 가수에게 주려고, 유명한 소속사에서 오는 러브콜도 모두 무시하고, 자기들 자신의 가수들의 음악을 조금씩 듣기 시작했습니다.음악을 듣고 5시간이 지났을 때일까.여주는 자신이 만든 곡과 정이야기가 잘 어울리는 미성이면서 섹시한 그런 음색을 가진 가수를 찾았다.그 가수의 이름은 JM이었다.여주는 그 가수의 자작곡이라는 "약속"이라는 음악을 제대로 들었다."혼자 주저앉아서" 생각만 컸지 언제부터 너는 자신을 괴롭혔냐?남자인데 예쁜 미성을 가지고 있어서 예쁜 가사와 잘 어울렸고 음악도 수준급으로 잘 만들어 여주는 이 가수다!! 싶어 바로 JM소속사 큰 적중에 전화를 걸어 소속 회사에서는 낯선 횡재인가 싶어 바로 녹음 1을 나의 1로 결정했다.여주는 JM을 보고 매우 놀랐다.​ ​ ​ ​ ​ 소리가 음성이며, 귀여운 외모 1라고 생각했지만 예상과 달리 몸도 적당히 근육, 얼굴도 매력적이지만, 섹시하고 귀여운 외모이기 때문에 신기하이었다며?나?JM은 여주에 자기 소개를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지민 입니다.지민은 이 예기를 마지막으로 헤드셋을 하고 노크sound본 마음에 들었다.여주는 어이가 없었다. "초면에 잘 부탁한다"는 '예기' 정도는 하는게 예의가 아닐까?라는 의견을 내고 녹스ound를 시작했습니다.​ ​ ​ ​ ​ 역시한 여주의 안목은 틀리지 않았는지 조금은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했지만 한 마디를 2태 테러도 못하고 모두 녹 sound하고 지민이 힘든 쉰다고 예상한다고 지민을 보니 지민이 뚫어지게 나쁘지 않프지 없는 아울 바라보고 있고, 여주는 놀랐다.​​​​​


    >


    아내 목소리에는 완전 무표정하게 인사만 하고 무시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도 또 뭔가..."여주는 이런 생각을 하고 지민에게 쉬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나오려다 손을 잡히고 그의 목소리를 돌아보니 지민이가 있었다.지민은 아까의 무표정은 사라지고, 가볍게 만지면 눈물샘을 금방이라도 뿜어낼 것 같이 울상을 짓고 있었다.왜 그래? 나 몰랐지? 나 잖아요..언니 나에 대해서 몰라요?"여주는 지민이가 무슨 스토리를 하는지 몰라 당황했다."도대체 무슨 스토리인지....\"언니가 나중에 만나자고 꼭 만나자고 맨앞에서 약속했는데 어떻게 잊을수가 있지..?\"요주는 지민의 스토리를 듣고서야 지민의 스토리의 뜻을 이해할 수 있었다.​ ​ ​ ​ ​ 이 이야기를 하자면 한 하나 0년 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여주가 중학교 2여서 지민은 한초 5정도?)​ ​ ​ ​ ​(하나 0년 전)​ ​ ​ ​ ​, 여주가 교통사니까 다리를 약간 크게 다치고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모두 병실을 쓰게 된 아이가 있었다.그 아이가 바로 지민이었다 지민은 태어날 때부터 몸이 아팠고 둘 다 입원했다.그런 지민과 여주는 병실을 같이 쓰면서 친해졌다.​ ​ ​ ​ ​, 여주는 자신보다 어린 동생이 없었기 때문에 입원한 2개월 동안 지민을 잘 봐주고 지민도 그런 여주를 잘 따랐다.지민은 자신을 돌봐주는 여주에 감정이 생겨 여주가 곧 퇴원했기 때문에 이대로 지내기엔 아쉬워서 속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


    "누구를 좋아해요 \"미안해\"" 지민아 다 자신이 되면 그때 다시 찾아와줄거야? 그때 꼭 받아줄게 미안하다..그렇게 여주는 퇴원을 하고 지민은 여주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식사도 뜨겁게 하고 스포츠도 꾸준히 하면서 상태는 호전되고 지민이도 퇴원했다. 지민은 퇴원하자마자 여주를 찾았다. 그러나, 아무리 찾아봐도 자신의 행방을 알 수 없어 지민은 망연자실했습니다.지민이 실망하고 있을 TV에서 저것만 찾던 여주 누자신이 더 예뻐지고 성공한 프로듀서로서 자신감을 갖고 있었다.지민은 여주를 본 후, 이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고, 피자 신은 노력 끝에 가수가 되어 있었다.지민은 다시 가수가 되고 바로 여주에게 전화가 와서 너무 좋았다. 택무간만 때문인지 약간은 경직되어 있었다. 그러나 여주는 모르는 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행동했기 때문에 지민은 어이가 없었다. '설마'라는 생각에 물어봤더니 이해가 안갔다고 입가에 스토리를 하다가 지민은 집에 분해서 그 자리에서 울어버렸다.​


    >


    여주는 우는 지민을 껴안으며 스토리 했다."미안해.. 오랜만이라 얼굴을 잊었는지 댁은 안잊었어 정말 미안해 변명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내 얘기를 들어볼래?"지민은 힘없이 안긴채 고개를 끄덕였다.언니의 장래희망은 프로듀서였다. 댁도 가수가 되려고 너무 노력했잖아? 나도 그렇게 열심히 했었어 하지만 쉽지 않았다.그래서 모든 것을 훌훌 버리고 프로듀서라는 꿈에만 집중했다.이렇게 일에만 집중하다보니 순식간에 이 자리까지 와 있었다.한순간이었어 하지만 너에대해서는 기억하고있었어얼굴은 기억나지 않지만 당신에 대해서는 정확히 기억하고 있었다.그래서 댁과 약속 지키려고 자주 방송에도 나오고, 남자친구도 지금까지 한 명도 사귀지 못했어.지민은 눈물이 멎었는지, 여주 품으로 나가서 집중해서 물어봤고, 스토리가 끝나면 꼭 여주인을 껴안았다.​


    >


    "누나 아니야 " 정말 고마워 나는 언니가 안좋아해서 잊은줄 알았지?"미안,,,,,," 그래도 만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그렇지? 여주는 지민의 투정을 부리고 감정을 풀기 위해 미소를 지었다. 지민은 그런 여주를 보고 모두 웃었다. 웃음이 멈춰서 지민이는 여주에게 말했는데, 제 고백은 언제 받아줄 건가요?"\"지민은 불평 없는 여주에게 다시 불평했다."나쁘지 않고 엄청 노력했는데, 없는 바메우면 좀 실망이다."​". 없는 방망이 메우묘은 이 말이 되지 않는 너 때문에 하나 0년간을 홀로 살았는데.. 이렇게 이렇게 말하면 제가 좀 미안하게 되지만.."장난이야 ?ᄏᄏᄏᄏ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찾아줘서 고마워 지민아 "나쁘지 않아도 언니 없어" 고마워 그리하여.. 사하하.../"뭐라고?


    >


    "...거짓없이.. "사랑해"와 "오...//www 본인도 사랑해"와 "여주와 지민은 조금 늦었지만, 서로의 감정이 변하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사랑하는 연인이 되었다. ​​​​​​​​​​​​​​


    >


    (희망잔망잔망잔망) 읽어주셔서 감사해요^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