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진]MMA 석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2:37

    '자자자자자자자' 빨리 시작... 석진의 외모를 칭찬하는 글


    >


    맞다..메르뮤다 맞다.. 나는 엄마보다 멜뮤가 더 이더팩트가 강했다고 생각해.사실 다 좋아하지만 멜뮤의 이다팩트가 취향으로 더 인상 깊었다.왜냐면... 그건 석진이 때문에 울부짖다.


    >


    >


    >


    >


    이렇게 등장한 때 먼 소견 이욧냐묘은 아, 고척 4층에서 뛰어내리고 코 끝에서 보고 싶다는 소견....그리고 김석진라는 인물이 노 힘 멋있고 잘생기고 그대로 돈의 숟가락 반 재벌 2세 같은 생각이라는 점을...


    >


    >


    하아... 긴 말 안 한다고


    >


    >


    >


    >


    >


    아니, 이 홈 부인은 조금의 5명 보입니다.아니 화질이 이렇게 빨리 올라오냐 외국인분인데 대한민국의 스토리는 잘 모르겠습니다.ぇwww 트윗하는건 정귀야


    >


    귀걸이 샤넬 나는 그러니깐, 탄이들이 샤넬 아이템을 말할 때마다 너희들은 너무 행복해.


    >


    >


    >


    >


    >


    예술입니다. 조각입니다.내가 입덕하기 전에는 석진이라는 존재를 잘 몰랐기 때문에 외모에 대해서도 생각하지 못했지만, 입덕 후에는 존나 잘생겼어.


    >


    >


    >


    정석미남 자체는 선이 굵고, 거짓없이 작은 sound라도 어깨가 깡패


    >


    >


    >


    >


    >


    >


    >


    >


    오빠..사랑해요(부끄러워)


    >


    뭐가 화려한데 얼굴이 너희들처럼 화려해 보이지 않는 거야.


    >


    >


    석진이덤브 때 나는 죽는 줄 알았어.고척 4층에서 아무리 자신의 소음 줬지만 심장이 멈춘 줄 알았다고


    >


    >


    >


    >


    >


    >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사라ᄋ우미


    >


    >


    조난 근사한 소음


    >


    콰인은 박석진이 항상 11층하고 있고, 거기에 항상 걱정이 될 모습이 당신의 무과이다.거의 매일 영상으로 보지만 진심 석진이 배려라는게 언제나 감탄하고 있어.■출처 : 지고지승, a_z님 #방탄소년단 #방탄 #bts #남준 #석진 #호석 #지민 #태형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슈가 #방탄소년단제이홉 #방탄소년단데뷔 #방탄소년단데뷔


    댓글

Designed by Tistory.